전주시, 금암도서관에서 만나는 ‘행복 토끼’ 전시 진행

다양한 삶의 순간에서 느꼈던 행복을 담은 회화 작품 전시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9/05 [03:07]

전주시, 금암도서관에서 만나는 ‘행복 토끼’ 전시 진행

다양한 삶의 순간에서 느꼈던 행복을 담은 회화 작품 전시

강성현 | 입력 : 2023/09/05 [03:07]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전주시립 금암도서관은 오는 27일까지 송지호 작가의 ‘내 안의 행복’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금암도서관이 지난 3월부터 매월 도서관 이용자에게 미술품 전시, 전시와 연계된 미술 강의, 그리고 미술 북큐레이션을 선보이는 ‘도서관 內 미술관’ 사업의 7번째 전시 프로그램이다.

 

▲ 금암도서관에서 만나는 ‘행복 토끼’ _ 전주시

 

송지호 작가의 작품에는 웃고 있는 토끼가 일관되게 주인공으로 등장하는데, 작가는 이 토끼를 ‘행복 토끼’라고 부른다. 일상의 무미건조함에 언제 마지막으로 가슴이 요동쳤는지 스스로 묻던 작가는 그토록 바라던 아이가 태어나면서 삶의 선물을 받게 되었다고 고백한다. 그리고 이때 작품 속 행복 토끼가 태어났다.

 

▲ 금암도서관에서 만나는 ‘행복 토끼’

 

송 작가는 오는 9일에는 금암도서관에서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시민들과 행복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작가와의 만남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전주시립도서관 누리집(lib.jeonju.go.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송지호 작가는 아이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서고자 했던 아빠의 마음을, 다양한 삶의 순간에서 느꼈던 행복을 작품 속에 담았다고 전했다.

전북 전주시 덕진구 거북바우로 1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 금암도서관, 전시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