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와인 No, 쉬운 와인 Yes

동급 병 와인 대비 절반 수준의 가격으로 저렴해서

박창수 | 기사입력 2010/01/29 [08:40]

어려운 와인 No, 쉬운 와인 Yes

동급 병 와인 대비 절반 수준의 가격으로 저렴해서

박창수 | 입력 : 2010/01/29 [08:40]
지난 27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 있는 bws강남와인스쿨에서 “보니또 레드와인 미디엄 스위트 / 드라이” 시음행사가 개최되었다. 이번 시음행사는 매월 1회 그달의 추천와인을 시음하고 테이스팅 노트를 작성하는 와인79닷컴의 정기행사이다.

이번에 테이블에 오른 와인은 보니또 팩 와인이다. 보니또 팩 와인은 일반적인 와인과는 다르게 팩으로 보관.판매한다. 와인 병은 주로 깨지기 쉬운 유리병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휴대할 때 불편함을 느껴왔다. 

그래서 고안된 보니또 팩 와인은 6겹 층으로 이루어진 무균 테트라 팩 용기에 위생적으로 담아낸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와인을 마실 수 있다. 특히, 개봉 시 코르크와 와인따개로 인한 불편을 제거하여 스포츠 관람이나 피크닉, 여행, mt 등 야외 활동이나 영화, 공연 관람 시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격도 동급 병 와인 대비 절반 수준의 가격으로 저렴하다. 와인 병으로 발생되는 와인가격의 거품을 없애고 대신 와인의 수준을 높였기 때문이다. 보니또 팩 와인은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알려진 칠레에서 생산된 양질의 포도로 만들어 품격 높은 와인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남미 현지에서 엄선한 1급 와이너리에서 양조한 질 좋은 와인 원액을 직수입하여, 고급 와인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하였다.   

'보니또 레드와인 드라이' (용량 250ml, 500ml, 1000ml)는 탄닌이 적당하고 풍부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가지고 있어 초보자부터 와인애호가까지 모두 즐길 수 있으며 '보니또 레드와인 미디엄 스위트' (용량  250ml, 500ml)는 적당히 달콤한 맛을 지닌 레드와인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와인을 좋아하는 모든 대중들이 쉽게 접할 수 있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