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아로마 키트 신학기 특별 행사

하나뿐인 와인 향 실습 도구 “와인 아로마 키트”

박창수 | 기사입력 2010/03/03 [10:21]

와인 아로마 키트 신학기 특별 행사

하나뿐인 와인 향 실습 도구 “와인 아로마 키트”

박창수 | 입력 : 2010/03/03 [10:21]
와인79닷컴에서는 2010년 신학기를 맞이하여 와인, 식품, 아로마 분야 신입생 및 졸업생을 위한 아로마 키트 행사를 진행한다. 2010년 신상품으로 개발된 와인 아로마 키트 ‘아로마 빌(aroma ville)’은 국내 제일의 식품향료 전문기업 ‘(주)아로마 라인’과 와인 전문 포털사이트 ‘와인79닷컴’이 개발한 것으로 프랑스나 미국식이 아닌 국내에 수입되는 와인을 기준으로 새롭게 구성되어진 제품이다.


‘아로마 빌(aroma ville)‘은 레드 아로마 키트와 화이트 아로마 키트로 분류하여 각각의 구성에 맞는 향들을 모아 구성되어 있으며, 휴대가 간편한 미니가방 사이즈에 고급스러움이 더해져 더욱 멋스러워진 와인 아로마 키트이다.


또한 한국어로 되어있는 가이드북이 있어 외국어에 능통하지 않아도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판매되었던 아로마 키트의 문제점을 보완, 수정하여 더욱 향상된 제품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와인79닷컴은 와인, 식품, 소믈리에, 바리스타 등 향을 공부하는 학생 및 일반인들의 전문지식 습득을 위해 와인 아로마 키트를 구입 할 경우 와인 전문 매거진 “월간 와인” 6개월 구독, bws강남와인스쿨 수강권 20만원상당, 와인도서 등 다양한 교육상품을 증정한다.
www.wine79.com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