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설 연휴 맞아 기내서 특별 이벤트 펼친다

설날을 맞아, 연휴 기간 중 일부 항공편에서 기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1/20 [06:08]

에어서울, 설 연휴 맞아 기내서 특별 이벤트 펼친다

설날을 맞아, 연휴 기간 중 일부 항공편에서 기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소영 | 입력 : 2023/01/20 [06:08]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계묘년, 설날을 맞아, 연휴 기간 중 일부 항공편에서 기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서울 기내 이벤트 특화팀 ‘민트스타’ 승무원들은 1월 21일 인천에서 다낭으로 향하는 RS511편과 1/21 김포~제주 RS907편/RS908편에서 탑승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 에어서울 기내 이벤트 특화팀 민트스타 승무원 사진

 

이벤트 항공편에서는 탑승객 전원에게 복주머니와 약과가 전달될 예정이며, 이벤트 시간에는 승무원들이 ‘검은 토끼’로 변신해 OX 퀴즈, 초성 이벤트 게임 등을 진행한다. 또한, 승객들과 덕담 및 새해 다짐을 나누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승객에게는 에어서울 모형 비행기, 기내 담요, 화장품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탑승객 분들이 모두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에어서울에서 좋은 추억을 만드시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에어서울, 이벤트, 설연휴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한국관광공사 2월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로 선정한 '한류 성지순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